주일 낮예배 대표기도문

11월 넷째 주일 낮예배 대표기도문

호산나교회 2024. 11. 20. 17:57

11월 넷째 주일 낮예배 대표기도문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저희를 주님의 성전으로 불러주시고 예배의 자리에서 함께 주님을 예배하며 찬양할 수 있게 하심에 감사드립니다. 11월 마지막 주일 오늘도 예배를 통해 하나님을 기억하고 경배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주님의 은혜로 이곳까지 올 수 있었음을 고백하며 모든 감사와 찬양을 주님께 올려드립니다.

 

2024년 올해도 어느덧 한 달여만을 남기고 있습니다. 11월 마지막 주일 예배를 통해 지나온 시간을 정리하며 지난날을 되돌아봅니다. 지금까지 살아온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2024년이 얼마 남지 않은 이 시점에 남은 시간 동안 저희의 걸음을 지켜주시고 인도해 주시기를 간구합니다. 흘러가는 시간 속에서 이 땅에 보물을 쌓지 않고 참되고 영원한 것들을 기억하며 하나님의 나라에 우리의 가장 소중한 것들을 쌓게 하옵소서. 주님의 은혜로 가득한 시간 되게 하시고 주님의 인도하심 속에서 한 해를 마무리할 때 후회없는 삶이 되도록 도와주옵소서.

 

이 나라 이 민족을 지키시는 하나님 아버지. 우리나라 대한민국을 긍휼히 여겨주옵소서, 한반도의 평화와 안보를 지켜주시고 대통령과 지도자들을 하나님이 통제하여 주시며 모든 일에 하나님의 통치와 역사가 일어나게 하여 주옵소서. 기도하는 백성이 나라를 온전히 세우는 줄 믿습니다. 이 나라 전국 방방 곳곳에 세워주신 교회에 의해 말씀과 성령으로 충만하게 하사 믿는 자들 모두가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기도하게 하옵소서. 국민 모두가 믿음으로 하나 되어 하나님께 영광 올려드리는 나라가 되게 하옵소서.

 

우리교회가 진리의 등대로, 구원의 방주로 많은 영혼을 전도하는 쓰임 받는 교회가 되기를 원합니다. 너희는 세상에 빛이라 하신 주님의 말씀처럼 우리교회가 이 지역사회와 세상 속에서 주님의 사랑을 비추게 하옵소서. 각자의 자리에서 주님을 증거하며 살아가게 하시고 우리의 믿음의 걸음이 주님께 영광이 되게 하옵소서. 우리교회의 목회자와 모든 지도자들에게 지혜와 사랑을 더하여 주셔서 주님의 뜻을 온전히 분별하고 이끄는 귀한 사역을 감당하게 하옵소서. 성도들이 더욱 뜨거운 기도와 말씀으로 주님께 나아가도록 인도하여 주시고 그들이 주님의 사랑과 은혜를 삶으로 나타내는 복된 도구가 되게 하옵소서.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100개 모음

안녕하세요. 매주 기도문을 공유해드리고 있는 예수섬김교회입니다. 오늘은 주일 낮예배 대표기도문 100개를 공유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이 많은 기도문들이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jesus-serve.2581184.com

 

이 시간 예배를 위해 기도드립니다. 말씀을 전하시는 목사님께 성령의 충만함을 더하여 주시고 그 말씀이 저희의 마음 깊이 새겨져 변화의 결단을 이루게 하옵소서. 저희가 이 예배를 통해 주님께 더 가까이 나아가고 새로운 힘과 소망을 얻게 되기를 원합니다.

 

여러 모양으로 수고하는 손길들을 기억하시고 주님을 향한 사랑과 헌신이 주님 오시는 그날까지 변함없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성령으로 이끌어 주옵소서 그들의 삶 속에 주님의 은혜가 충만하게 임하여 주시고, 그들의 섬김이 많은 사람들에게 위로와 격려가 되게 하옵소서.

 

다가오는 한 주간도 저희와 함께하시고 매 순간 주님의 손길로 보호해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주님의 평강과 은혜로 저희의 모든 걸음을 인도해 주시고 어떤 상황 속에서도 주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리는 저희가 되게 하옵소서. 예배의 모든 순간 주님만 영광 받아주시기를 간절히 소망하며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대표기도문 다운로드

11월 넷째 주일 낮예배 대표기도문을 한글파일(hwp)로 올려드립니다. 필요하신 분께서는 아래 버튼을 클릭해서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기도문 한글파일(hwp) 다운로드🔻

11월 넷째 주일 낮예배 대표기도문(호산나교회).hwp
0.08MB

 

01234567891011121314

 

 

 

11월 셋째 주일 낮예배 대표기도문

11월 셋째 주일 낮예배 대표기도문사랑과 자비가 무한하신 하나님 아버지. 오늘 이 추수감사절에 주님께 모여 한 해 동안의 은혜를 기억하며 감사의 예배를 드리게 하시니 참으로 감사합니다.

hosanna24.2581184.com

반응형